소셜수다 거창사람들

애플캣여름 이야기 #1

 

삼복중 중복을 지나 말복을 향해 가고있는 요즘,

애플캣은 무더위와 싸우고 있습니다.

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

애플캣 후지사과는 무럭무럭 자라고 있습니다.

 

 

아침이슬 머금은 애플캣 후지!

 

 

빨갛게 색이 입혀지면 어떤 모습일까요?ㅎㅎ

 

 

부디 무사히 잘 자라 주기만을 바라며 ㅎㅎ

 

 

이 사과는 후지 품종이 수정이 잘되게 도와주는

수분수 인데요~

알프스 오토메 라는 품종입니다~

흔히들 말하는 꽃사과? 라고하면

알기 쉬울까요?ㅎㅎ

 

 

햇빛을 많이봐서 그런지

벌써 고운 자태를 뽐내네요.

그건 그렇고....

이! 와! 중! 에!

또 멧돼지가 들어와서 신경쓰이게 하네요ㅋㅋ

자주 들어오던 쪽을 철통보완 해놓으니

오기 힘든 쪽으로 새로운 루트를 냈네요ㅠㅠ

어찌 그리도 들어오고 싶어하는지~

 

 

이렇게 못들어오게 해놓으니

 

 

멀리 돌아서 여기로 들어와서~

 

 

여기로 나갔네요 ㅋㅋㅋ

 

조만간에 또 보수공사를 해야 할것 같네요 ㅠㅠ

 

 

찌는듯한 더위~~

 

 

다들 더위 안먹게 조심하시고~

무더위 잘~ 이겨내시고 버텨내시길 바랍니다~ ^^

 

by. 수행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