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수다 거창사람들

수승대 맛집, 피자투어

 

무더운 여름 날

갑자기 번개 외식이 있었어요~

수승대 맛집으로 소문난 피자투어에서

피맥을 먹기로 ㅎㅎ

 

 

 

약속한 시간에 모이게 된

피자투어~

 

처음 가보는 곳이라

맛이 있을까

두근두근하며 갔어요 ㅎㅎ

요즘 관광지 근처에

비싸기만 하고

워낙 그렇고 그런 집들이 많아서

긴장이 안될수가 없었어요

 

제가 또 입에 안맞는 음식은

억지로 먹는게 힘든 사람이라 ㅎㅎ

 

 

 

 

조카들은

가족들이 다 모일 때까지

넓은 마당에서 놀고 있었어요~

한창 배드민턴에 빠진 조카는

파트너를 바꿔가며 더운지도 모르고 열심히 ㅎㅎ

마당이 있어 주차는 걱정없이 했었고요 

 

내부는 시골 호프집 느낌이예요~

 

 

 

 

가족들이 다 모여

주문을 했습니다~

일단 에피타이저부터!

 

에피타이저에

감자튀김과 치킨은 많이 봤지만

처음보는 메뉴가 있었어요~

 

 

 

 

고구마 무스를 품은 함박 ㅎㅎ

진짜 이름은 모르겠지만

맛있었던 함박!

 

 

 

 

먹고 있는 사이에

위에 폭립이 올라간 피자가 나왔어요~

조카가 위에 올라간 폭립 맛있다고

그것만 다 먹어서 폭립 맛은 못봤지만

피자 자체로 너무 맛있어서

아쉽지 않았던거 같아요

 

옆에 있는 언니가 이야기 해주는데

쌀로 만든 피자라고~

역시!

쌀피자라 부담없이 계속 들어갔던거 같아요

 

 

 

오오

맛있는 냄새와

저 늘어나는 치즈~

맛도 괜찮고 쌀피자라 건강에도 좋은!

 

 

 

 

이것은 고구마였던가~

 

 

 

 

이것도 맛있었고요~

 

 

 

 

이름 잘 기억 안나는 피자~

이것도 괜찮았어요

 

전 개인적으로 젤 처음에 먹었던

폭립피자 진짜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

 

 

 

 

그리고

맛있는 피자와 너무 잘 어울렸던

생맥주 ㅎㅎ

크림도 너무 맛있는 생맥주였어요~

 

기본으로 나오는 과자도 있었는데

아쉽게 못찍었네요

먹는거에 너무 정신이 팔려서 ㅎㅎ

 

수승대 근처에 이런 피자맛집이 있었다니

제가 맛집이라는 말을 잘 안붙이는데

계곡 갔다가 들려서 피맥 먹고 가고~

친구들이랑 가족들이랑

수다떨기에도 참 좋은 곳 같아요

 

 

 

먹고 나와서 다른 곳 가는데

같이 간 언니가 고양이 있다고 말해줍니다 ㅎㅎ

제가 또 고양이 좋아해서

안 지나치고 찍었지요~

 

이 무더운 날

고선생님은

길에서 어찌 지내는지~?

고양이 간식이라도 가지고 있으면 줬을텐데

아쉽게 가방을 안가져 와서 ㅠㅠ

 

 

 

 

쭈욱 걸어가는 길에

가로등에 비친 꽃이

은은한게 예뻐서 또 찍어봤어요

 

 

무더운 여름날 맛있는 피맥 먹고

이렇게 여유롭게 산책도 하고

오랜만에 좋은 모임이었네요~

 

피맥맛집도 찾았고요 ㅎㅎ

 

거창에 사는 저도 좋지만

거창 수승대나 월성계곡에 오신 분들도

물놀이 후

쉬면서 수다 떨고싶거나

시원하게 피.맥(피자와 맥주)을 할 수 있는 곳

찾고 있을 때 가면 좋을거 같아요~

수승대 근처엔 배달도 하는거 같더라구요

 

전 이 밤에 먹으러 못나가기에

먹었던 피맥과 분위기를 떠올리며

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흐흑

 

 

▼ 제가 갔던 피자투어 위치예요~ 좋은 밤 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