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수다 거창사람들

거창수승대 황산마을에 위치한 방구팬션 소개합니다^^
소규모의 팬션으로 가족 단위가 어울리는 원룸 기본 4인
투룸 기본 6인
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.

이번해 지은 건물이라
내부는 아주 아주 깨끗해요~

천장에도 신경  쓴 모습이 보이시죠?

화장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구요~

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근사합니다^^

들어가면서 현관 벽에
그림이 눈길을 끄네요~

여기는 투룸식 방 사진입니다^^

집앞에 다알리아들이 수줍게 쳐다보고 있구요~

밖에서 보는 외부 전경도 너무 멋지네요~

이 분은 방구팬션 큰아드님 용진군입니다.
하트 돌맹이 찾았다고 자랑해요~~♡

바로 집 옆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~

아이들에게 최고의 놀거리 입니다^^

주인장의 예쁜 화단이 눈길 사로잡기도 하네요^^

자연 체험하기엔 아주 좋은 팬션입니다.
텃밭에 채소도 구경하시고
방구팬션와서 물놀이도 즐기세요~

아재주인장 010 8553 0911
아지메주인장 010 9399 5173

문의는 요리로 해주세요~
국제연극제가 열리는 거창수승대로 오세요^^

'마을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마을? 왜 마을을 이루고 살았을까요?  (3) 2016.07.04